동기 여러분 그동안 안녕하셨습니까?
신임 동기회장으로 임명된 조인형입니다.
여러모로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동기회 발전을 위하여 참석해 주신 동기님들 과 바쁘신 관계로 마음으로 나마 성원을 보내주신 동기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먼저, 그동안 뜨거운 열정과 성원으로 동기회 발전에 이바지하신 동기님들께 감사 와 고마움을 담은 인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초창기 미약했던 동기회를 탁월하신 지도력과 넓은 포용력으로 동기회를 이끌어 주시어 중동 학교 내 명문 동기회로 위상을 높여 주신 전임 동기회장님들과 집행부에서 수고해 주신 모든 분의 노고에 머리 숙여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제가 회장직을 맡기엔 부족함이 많아 그동안 전임자들께서 쌓으신 명성에 누가 될 까 주저하였는데 동기님들의 격려와 성원으로 큰 힘을 주셔서 용기를 내어 임기를 마칠 때까지 성실하게 맡은 바 임무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말씀을 드리며 부족한 저를 도와서 수고하실 집행부에 따뜻한 격려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동기회의 발전과 활성화에는 동기님들의 건강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하여 코로나19가 극심해지는 시기는 물론 어수선한 시국이 안정될 때까지 단체 모임 행사는 되도록 자제하겠지만 봄. 가을 행사와 같이 뜻깊게 이어져 왔던 행사는 안전 수칙을 지키면서 그 전통을 이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동기회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시길 부탁드리며 새해에도 동기님들의 건강을 빌며 가정에도 평안과 행복이 가득해지시길 기원합니다.
2024 . 12 . 18 .
제 16대 동기회장 조인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