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후대책 등에 대한 강연 관련 의견 수렴

노후대책 등에 대한 강연 관련 의견 수렴


요즈음 코로나19 백신 접종도 시작되었지만 오프라인 활동은 여전히 제약이 많습니다. 다음 구상은 집행부에서 검토하고 있는 것일 뿐 아직 확정된 것은 아닙니다. 이에 대한 의견 있으면 홈페이지에 올려주시고, 아울러 강연이 실시되는 경우 참석 여부도 표시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러가지 주제의 쌍방향 ZOOM 비대면 강연을 듣는 것은 코로나19와 상관없이 실시될 수 있습니다. 마침 중동고 71회 후배 중에 노후대책, 재테크 등과 관련된 강연을 ZOOM으로도 하는 유명 강사가 있어 추진해 볼까 합니다. 이 분은 삼성전자, 기아자동차 등 대기업, 공기업, 지자체, 학교, 군부대 등에서 연간 200회 이상 강의하는 등 가정경제전문가로 활동해왔고, 씨티은행 이사, LG투자증권 PB본부장 등을 거친 김남순 ‘미래희망가정경제연구소’ 소장입니다. 책도 썼고 방송 강연도 하는 유능한 강사인데 70회 동기들을 위하여 재능 기부로 강연해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삼성전자와 같은 대기업 강연시 강연료가 300만 원 정도인 이 후배의 강연을 무료로 듣기를 희망하는 동기들이 많으면 위 강사와 구체적인 논의를 하겠습니다.


강연 시간 대는 저녁 식사 후 20:00 ~ 21:30 정도로 예강하고 있습니다. 


김남순 강사와 관련하여서는 인터넷이나 유튜브에서 검색하면 많이 나오는데 그 중 일부는 다음과 같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Screenshot_20210311-093542.png


https://youtu.be/JC2GRyiSkAM


http://naver.me/xFp90BJl


게시글이 어떠셨나요?



다른 이모티콘을 한번 더 클릭하시면 수정됩니다.
    지도참석해유ㅎㅎㅎ
    회장님 노고에 감사드리며,
    저도 가능한 시간내서 참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연이 열리게 되면 꼭 참석해주세요!
    좋은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계시군요.
    이 강의는 빨리 들으면 들을수록 좋을 듯.
    자녀들이 들으면 더 좋을테니 가족들도 참여토록 개방하심이 어떨지요?

    감사합니다. 실시하게 되면 가족들도 참여토록 개방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사정이 허락하면 참여합니다
    절대공감하는 내용으로  우리 형제 가족 카톡에도  올렸습니다   회장님 강의 추진 바랍니다
    현직에 있을때 선배님 도움준다고 찿아와 무보수로 교직윈 전체로 강의하고 컨설팅 받았습니다. 강의도  잘하고  도움이 필요하면 개인 컨설팅도 해줄것 같습니다.
    회장님의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김남순 후배님의 강의는 아주 훌륭합니다.
    꼭 들어야할 강의입니다💯

    감사합니다. 직접 들어보셨군요!

화살표TOP